무인민원발급기는 주민등록번호와 지문으로 본인 확인을 거쳐 공문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기계를 말하는데요. 대면으로 직원에게 요청하여 서류를 발급받기 위해, 영업시간에 맞춰 관공서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굉장히 편리한 서비스입니다.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면 언제든 원할 때 서류를 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이번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는 본관2층 정형외과와 구름다리쪽 공간에 위치해 있으며, 365일 24시간 언제든 민원서류 발급이 가능하오니 급하게 문서 발급할 일이 있다면 좋은삼정병원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■설치장소 : 본관2층 구름다리(정형외과쪽)
■정부24 누리집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민원서류 발급 가능 - 주민등록(200원) - 교육제증명 대학교(원)제외 (무료) - 지적, 토지, 건축 - 국세증명(무료) - 차량 - 건강보험(무료) - 보건복지(무료) - 고용, 사재보험(근로복지공단)(무료) - 농지대장, 농업경영체 - 여권(무료) - 병적증명서(무료) - 국민연금(무료) - 지방세 - 교통(경찰청) - 어선원부(800원)